[PathFinder/캐릭터시트] 몽크 4, 소서러 1, RDD 4 : 용권사 미령 게임/TRPG

이름 : 미령

종족 : 인간

가치관 : 질서 중립

경험치/갱신일 : 50,000 / 71,000

클래스 : 몽크(경공승, Master of Many style) lv 4 + 소서러 lv 1 + 드래곤 디사이플(레드) lv 4

언어 : 공용어, 용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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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Str 24, Dex 16, Con 12, Int 12, Wis 18, Cha 12 (분배 : 15,14,12,12,15,12 - 25pt, 레벨 보너스 - Str, Wis)

AC : 23, Touch 20, Flat-footed 20  CMD : 28 DR : 화염 5

HP : 59

체질 +8, 반사 +9, 의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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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40ft/(8칸)  우선권 +3;
BAB +6;
 CMB +14(비무장/아뮬렛으로 +2=16)

명중(비무장물기발톱)

비무장 공격 : +16/+11

비무장 공격(두무기) : +14/+14/+9

비무장+자연 공격 : +16/+11/+9/+9/+9

비무장+자연 공격(두무기) : +14/+14/+9/+9/+9/+9

자연 공격 : +14/+14/+14


일반 비무장 1d10+8 / 자연 단독 1d6+11, 1d4+8 / 자연 혼합 1d6+4, 1d4+4

강격 비무장 1d10+12 / 자연 단독 1d6+17, 1d4+12 / 자연 혼합 1d6+6, 1d4+6

드래곤 스타일 비무장 1d10+12

드래곤 스타일/강격 비무장 1d10+16

확대 비무장 2d8+9 / 자연 단독 1d8+13, 1d6+9 / 자연 혼합 1d8+5, 1d6+5

확대/강격 비무장 2d8+13 / 자연 단독 1d8+19, 1d6+12 / 자연 혼합 1d8+7, 1d6+7

확대/드래곤 스타일 비무장 2d8+13

확대/드래곤 스타일/강격 비무장 2d8+17

주문 횟수 & 목록 (캐스터 레벨 4, 기본 DC 11+주문 수준)

0 레벨 6개 : 독 탐지, 법력 탐지, 빛, 전언, 법력 읽기, 법사의 손

1 레벨 7회&3+1개 : 날쌘 퇴각, 인간 확대, 방패 + 마법의 갑옷

2 레벨 3회&1+1개 : 반짝이 가루 + 원기 저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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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족 능력 (인간)

ㅡ 능력치(힘+2)

ㅡ 추가 피트

ㅡ 추가 기술점

클래스 능력

ㅡ 단순/몽크 무기 숙련

ㅡ 방어도 가산점 : AC와 CMD에 + (지혜 수정치 + 2)

ㅡ 비무장 타격 : 1d10

ㅡ 충격권 : 체질 DC 18, 하루 5회, 경직 혹은 피로

ㅡ 추가 스타일(몽크 lv 1) : Snake Style - 동기 유추+2, 비불시 상태일 시 즉각 행동으로 공격에 대해 동기 유추 채크. 결과를 AC로.

ㅡ 자세 섞기 : 두 개의 자세를 함께 사용 가능

ㅡ 추가 스타일(몽크 lv 2) : Snake Sidewind - Snake Style 사용시 다리걸기 전술,곡예,넘어짐 저항+4. 치명타 시 동기유추로 확정 굴림 가능. 치명타 성공 시 추가 전투보.

ㅡ 이탈 : 반사 내성 성공시 범위 공격 무효

ㅡ 빠른 이동 : +10ft

ㅡ 평정심 : 인첸트먼트 계열 저항 +2

ㅡ 전술 훈련 : CMB 계산 시 몽크 레벨을 BAB 대신 사용. 그 외 클래스로 인한 가산점은 그대로 가산.

ㅡ 내력(Ki pool) : 6점. 내력 1점 이상일 시 '기 타격' 사용(법력무기 취급), 1점 소모하여 이동력 +20ft, 혹은 AC+4; 신속행동

ㅡ 기 능력 : 바크스킨, 내력 1점 소모로 40분간 자연 AC+2

ㅡ 혈통 능력 : 용 혈통(적룡) - 화염 주문 주사위당 피해 +1

ㅡ 발톱 : 자연 무기, 1d4 + 힘

ㅡ 캔트립

ㅡ 물질성분 생략

ㅡ 용혈 : DD 레벨을 소서러 레벨에 가산하여 혈통 능력/주문 습득.

ㅡ 자연 장갑 증가 +2

ㅡ 능력 증폭 : 힘 +4

ㅡ 혈통 제주 : 강격

ㅡ 용의 물어뜯기 : 1d6 + 힘의 1.5배 자연 공격.

ㅡ 혈통 주문 : 메이지 아머

ㅡ 용의 저항력 : 화염 DR 5, 자연 장갑+1

ㅡ 브레스 공격 : 5d6 화염/30ft 원뿔, 반사 DC 13 절반, 하루 한 번

재주 (6 개)

ㅡ 무기 집중 : 비무장 공격 (인간)

ㅡ 전투 반사신경 (lv 1)

ㅡ 두 무기 전투 (lv 3)

ㅡ Dragon Style (lv 5) : 수면, 마비 저항 +2, 돌격, 퇴각, 달리기 험지 무시, 돌격시 아군 통과.

ㅡ Dragon Ferocity (lv 7) : Dragon Style 사용 시, 비무장 공격 힘 수정치 1.5배. 치명타/충격권 시 1d4+5 턴 동요.

ㅡ Snake Fang (lv 9) : 적의 공격이 빗나갈 경우 기회 공격. 기회공격 명중시 즉각 행동으로 추가 공격.

기술점 : 42 포인트

ㅡ 곡예(민첩) 9+3+3 =15

ㅡ 공연(무술)(매력) 1+3+1 =5

ㅡ 동기유추(지혜) 9+3+4+5+2 =23

 등반(근력) 1+3+7 =11

ㅡ 위협(매력) 1+3+1 =5

ㅡ 은신(민첩) 2+3+3 =8

ㅡ 수영(근력) 1+3+7 =11

ㅡ 주문기술(지능) 2+3+1 =6

ㅡ 지각(지혜) 9+3+4 =16

ㅡ 지식(종교)(지능) 1+3+1 =5

ㅡ 지식(역사)(지능) 1+3+1 =5

ㅡ 지식(비밀전승)(지능) 5+3+1 =9

장비 (소지금 192gp, 23lbs)

ㅡ 몸 : Robe, Monk's (13,000gp, 1lb)

ㅡ 목 : +1 Amulet of Mighty Fists (4,000gp)

ㅡ 눈 : Monocle, Inquisitor’s (6,800gp) - 동기 유추 +5, Zone of Truth 2번/Day

ㅡ 허리 : +2 Belt of physical might (Str, Dex) (10,000gp, 1lb)

ㅡ 머리띠 : +2 Headband of Inspired Wisdom (4,000gp, 1lb)

ㅡ 어깨 : +1 저항의 망토 (1,000gp, 1lb)

ㅡ 반지 : +1 Ring of Protection (2,000gp)

ㅡ 가슴 : 빠른 주자의 셔츠 (1,000gp) - 하루 한 번 신속 행동으로 추가 이동

ㅡ 금간 페일 그린 스톤 (4,000gp) - 어택 롤에 +1

 Kit, Sorcerer's : This kit includes a backpack, a bedroll, a belt pouch, a flint and steel, an iron pot, a mess kit, soap, torches (10), trail rations (5 days), and a waterskin. (8gp, 19l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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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스토리
171cm, 56kg, 24세 인간 여성.

미령의 어렴풋한 기억으로 부모는 자신들이 '멸망한 땅'에서 왔다고 말했다.

부모와 언제 왜 해어졌는지도 모른다. 잃었는지, 스스로 떠났는지, 아니면 부모 쪽이 입을 덜기 위해 맡겼는지. 어릴 적 이미 수도원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미령의 피에는 신기한 힘이 잠들어 있었다. 미령의 스승은 그것을 알아보고, 미령이 자신의 힘을 통제할 수 있도록 엄격한 훈련을 쌓게 하였고, 특히 내력을 운용하고 힘을 조화롭게 사용하는 법을 집중적으로 가르쳤다.

미령이 18살이 되던 해, '용의 자세'를 수련하던 미령은 마침내 자신의 피 속에 흐르던 용의 피에 각성한다. 미령은 깨어난 피로 인해 마법을 쓸 수 있게 되었다. 스승은 각성한 힘을 배척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적극적으로 포용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이 더 낫다고 판단하였고, 미령이 자신이 가진 본래의 힘을 깨우치는데 집중하도록 하였다.

용의 피에 각성하여 신체가 변화하기 시작한 미령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수도원의 수련 보다는 넓은 세상과 다양한 경험일 것이다. 스승은 미령에게 하산을 명하였다.

"너는 평범한 인간과는 다르다. 그 힘이 세상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고민하거라."

스승의 마지막 당부였다.

젊은 여성이 홀로 여행하기에 이 세상은 거칠고 위험하다. 미령은 여러곳을 돌아다니고 다양한 모험을 거치며 잠든 힘을 점점 일깨워 간다. 그녀는 이 길의 끝에 자신만이 다다를 수 있는 '무(武)'의 극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

미령은 본래 금욕적이고 상냥하다. 하지만 점점 짙어져가는 용의 피는 미령의 성격을 호전적으로 만들고 있다.

미령이 가진 사람에 대한 날카로운 감각은, 그녀에게 나쁜 의도로 접근하는 자를 금세 알아챌 수 있게 한다. 그런 자들은 목숨을 부지하기 힘들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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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 카페 상시플 용으로 만든 캐릭터입니다. 본래는 7레벨이지만, 카페 홈브류나 하우스룰을 제거하고 능력치도 25pt로 재 분배. '스네이크 팽'을 습득하여 빌딩이 완성되는 9레벨 버전으로. 재산 수준도 9레벨에 맞춰 다시 구입.

자기 자신에게 인라지 퍼슨 걸고, 드래곤 스타일을 취한 후 파워어택을 걸고 투 웨폰 파이팅으로 치면 +12/+12/+7/+7/+7/+7로 여섯 번 공격에 전부 명중 시의 데미지 기대값은 110.5. 파워어택 미적용 시에는 92.5.

거기에 바크스킨+실드+메이지 아머 시전 시 AC는 33. 스네이크 팽으로 인해 적이 근접 공격을 빗맞추면 기회공격으로 반격.

방어마법 미 시전 시에도, 스네이크 사이드윈드로 1턴 1회 한정 1d20+23의 AC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 스타일을 포기하고 1레벨에 엘리멘탈 피스트, 2레벨에 그 관련 스타일을 얻는다면 딜링에 좀 더 집중이 가능하겠죠.

마이티 피스트 대신 +2 거인힘의 허리띠를, 그리고 모노클을 포기하고 마이티 피스트 아뮬렛에 원소 피해를 부여하면 이 상태로도 데미지는 높일 수 있지만, 뭐....

캐릭터 빌딩은 재밌네요. 6시간 가까이 걸렸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메이링- 메이링-


덧글

  • 에뎀 2014/05/09 18:22 # 답글

    중국!
  • 셸먼 2014/05/09 18:46 #

    차이나-!
    소서러 마법으로 매직 미사일과 스코칭 레이를 골랐다면 정말 탄막계 격투소녀가 되었겠지만...!
  • 레이오트 2014/05/09 18:26 # 답글

    전 플레이보다 캐릭터 만들기를 더 좋아했지요.
  • 셸먼 2014/05/09 18:47 #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캐릭터 메이킹에서 넘어지죠 ㅠㅠ 최근 패파 경험 없는 분들 대리고 OR 마스터링 하나 시작해서 가르쳐주면서 하고 있습니다.
  • 아르니엘 2014/05/09 20:15 # 답글

    전반적으로 개조된게 툼 오브 배틀 출신 능력이랑 피트들인가요? 그쪽은 쳐다도 안보긴 하지만 재미있는 캐릭터가 된듯 하네요. 한번 플레이하는걸 보고싶을정도에요.
  • 셸먼 2014/05/09 20:57 #

    전부 패스파인더 것들. DB(http://www.d20pfsrd.com) 쪽에서 하나씩 번역해 쓰는 터라 하나하나가 어디에 등장하는 것들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몽크 아키타입인 '경공승'은 울티메이트 매직, '다형세의 달인'은 울티메이트 컴뱃. 그리고 '몽크 로브'는 울티메이트 이퀴트먼트에 나옵니다.
  • 샤이엔 2014/05/10 09:54 # 답글

    마침 패파 캠페인을 시작하는데 패파 캐릭터가..! 그것도 몽크! 게다가 드래곤 디사이플! 멋집니다
  • 셸먼 2014/05/10 12:29 #

    패파를 그렇게 많이 한게 아니라 빌덕질적으로 성능과 컨셉 적합 정도가 어느정도에 올랐는지는 애매한데 평가 가능하신지...
  • 아자토스 2014/06/08 01:32 # 답글

    설정잡기도 힘들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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